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맵 ‘에덴’ 등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10 14:34 KRD7
#조이시티(067000) #주사위의신 #에덴 #비밀연구소

‘비밀 연구소’ 통해 나만의 아이템 제작하는 재미 제공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에 가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맵 ‘에덴’이 추가됐다. 에덴은 황폐화된 대도시 콘셉트의 맵으로, 모든 도시를 특수블록으로 활용 가능함에 따라 기존 맵과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비밀 연구소를 통해 나만의 아이템을 제작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비밀 연구소는 캐릭터 및 주사위, 애장품, 스킬카드, 길드 연구소로 구성되며, 각 연구소 별 전용 캡슐로 게이지 100% 달성 시 아이템과 영구 버프를 얻게 된다. 전용 캡슐은 미션 수행을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연구 진행을 위한 챕터를 풀려면 일정 횟수의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특정 아이템을 보유해야 한다.

G03-8236672469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유저의 편의 기능이 강화됐다. 길드전 보상으로 캡슐과 보석을 추가 지급하는 것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의 길드 가입 시 체험판 아이템을 선물하고 개인이 단독으로 클리어하는 새 길드 미션을 선보임에 따라 길드 활동이 보다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각 유저에게 딱 맞는 상대와 승부를 펼치도록 매칭 시스템도 개선됐다. 브론즈와 실버 등급의 유저가 ‘즉시 승급 LP’에 도달하면 바로 다음 랭크로 승급이 가능해지며, 챌린저 및 마스터 등급으로의 레벨 상승은 챌린저, 마스터, 다이아 등급에서만 허용하는 것으로 변경됐다.

조이시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