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동혁, OCN 한국판 어벤져스 ‘루갈’ 캐스팅..최고의 살인병기 ‘태웅’ 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0-14 14:44 KRD7
#조동혁 #OCN #드라마 #루갈 #캐스팅
NSP통신- (열음엔터테인먼트)
(열음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조동혁이 OCN 새 드라마 ‘루갈’ 출연을 확정했다.

‘루갈’(도현 극본, 강철우 연출)은 각자의 사연으로 상실의 아픔을 품은 채 생사를 오가는 부작용을 극복하면서까지 기계인간이 되기를 자처한 특수경찰조직 루갈이 대한민국의 거대한 악을 물리치는 휴먼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동명의 웹튠을 원작으로 한 ‘루갈’은 극악무도한 악에 맞서 싸우는 기계 병기가 되어가면서도 싸움의 정당성에 대해 고민하는 주인공들을 통해 기계화 될지라도 인간성을 지켜내고자 노력하며, 우리가 살아야 할 ‘삶’에 대한 가치를 증명한다.

G03-8236672469

특히 현실성 있는 소재들을 과학과 접목시킨 극강의 사이언스 액션은 기계화 된 인물 캐릭터의 설득력을 더해주며 통쾌한 눈요기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조동혁은 극 중 특수경찰조직 루갈의 조장으로 진지하고 과묵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흥분하지 않는 냉철한 판단력의 소유자 ‘태웅’ 역을 맡았다.

그는 한번도 져 본적 없을 정도로 뛰어난 격투술을 지니고 있음에도 하루도 수련을 게을리 하지 않는 최고의 살인 병기 캐릭터다.

한편 조동혁은 앞서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슬럼프에 빠진 천재 화가 도하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