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암영 및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16 14:43 KRD7
#엔씨소프트(036570) #블소 #암영 #철의방주

최상위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 플레이로 보스 몬스터 자포자기, 아두 공략 가능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PC 온라인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각성 계열 ‘암영’과 최상위 레이드 던전 ‘철의 방주’를 업데이트 했다.

암영은 블소 암살자 직업의 신규 각성 계열로, 독영과 무영에 이은 세 번째 계열이다. 그림자와 분신을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월 무공을 사용하면 능력 강화와 동시에 외형이 변경된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린 종족으로 암살자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추가했다. 이용자는 블소 접속 시 바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신규 최상위 레이드 던전(Raid Dungeon) 철의 방주도 업데이트 했다. 블소 이용자는 첫 번째 보스 자포자기와 두 번째 보스 아두를 공략할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암영 각성 지원 아이템으로 ▲봉황팔찌 ▲두악비공패 ▲사천비공패 ▲의천비공패 ▲불완전한 천곤팔찌를 신석샵에서 무료(0신석)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정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최초 1회에 한해 ▲고속성장 이용권도 무료(0신석)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나류성지 팔찌 상자 ▲영천허리띠 ▲삼성 보석함 등의 아이템을 무료(0신석)로 얻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