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폭스바겐코리아, 인천 로드투어·위켄드 라이드행사 성료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10-16 15:08 KRD7
#폭스바겐코리아 #인천 #로드투어 #위켄드 라이드 #트리플 스트리트
NSP통신-인천 위켄드 라이드행사 (폭스바겐코리아)
인천 위켄드 라이드행사 (폭스바겐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0월 12일-13일,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인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진행된 아테온과 티구안의 전시 및 시승 행사인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위켄드 라이드 시승행사에는 약 1만 5000여명이 폭스바겐 부스에 방문 및 참여했으며 약 100여건의 현장 시승이 진행됐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가망 고객들의 아테온과 티구안 구매 상담이 이루어졌고 현장 계약도 성사되는 등 폭스바겐의 두 대표모델에 대한 높은 인기가 증명됐다.

NSP통신-인천 로드투어
인천 로드투어
NSP통신-인천 위켄드 라이드행사 (폭스바겐코리아)
인천 위켄드 라이드행사 (폭스바겐코리아)

한편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 위켄드 라이드 행사에는 아방가르드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감성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과 일주일 만에 2500대의 사전계약 대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티구안을 중심으로 전시 공간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 부스가 마련돼 인천 지역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G03-8236672469

또 폭스바겐은 제주, 부산, 인천에 이어 연내 강원도에서도 로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