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맥스데이터·베리타스, 업무 협약…클라우드 DB 시장 공략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16 16:04 KRD7
#티맥스데이터 #베리타스 #클라우드DB시장

-티맥스데이터의 DBMS ‘티베로’와 베리타스의 기업용 데이터 백업/복구 솔루션 ‘넷백업’ 및 고가용성 이중화 솔루션 ‘인포스케일’ 연동

NSP통신- (티맥스데이터)
(티맥스데이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티맥스데이터(대표 이희상)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및 가용성 솔루션 기업 베리타스코리아(대표 조원영)가 손을 맞잡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해 각 사의 데이터베이스 관련 제품 및 솔루션을 연동시키고 클라우드 DB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티맥스데이터의 DB를 안정적으로 관리해주는 DBMS 티베로(Tibero)와 베리타스의 엔터프라이즈용 데이터 백업/복구 솔루션 넷백업(NetBackup) 및 고가용성 이중화 솔루션 인포스케일(InfoScale)을 연동시킨다. 또 각 사의 대표 제품을 연동해 기술 시너지를 향상시켜 최고의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데이터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해 국내외 클라우드 DBMS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라며 “티베로와 베리타스의 제품 및 솔루션을 연동시켜 클라우드 환경에서 더욱 높은 성능과 확장성, 가용성을 실현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희상 티맥스데이터 대표는 “티베로는 올해 현대기아차, 브라질 연금관리공단 등 의미 있는 빅딜을 성공시키며 국내외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라며 “베리타스와의 협업을 통해 클라우드 DBMS 시장 점유율을 확대시키고 시장을 선도해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