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소통 라이브 방송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17 14:14 KRD7
#카카오게임즈 #패스오브엑자일 #소통라이브방송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오후 8시 라이브 방송 진행…이선생·스테로이드· 김느·카르네 출연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메마름의 시대가 크리에이터 초청 이용자 소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즐기는 방법을 전수하고, 크리에이터 및 고수 이용자의 캐릭터 성장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이용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송은 금일 오후 8시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진행은 패스 오브 엑자일 크리에이터 ‘이선생’이 맡았으며, 크리에이터 ‘스테로이드’, ‘김느’, ‘카르네’가 초대 손님으로 함께 출연한다.

G03-8236672469

방송은 신규 리그의 핵심인 타워 디펜스 콘텐츠 공략법과 캐릭터 성장 비법 등 이용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해 나간다. 이를 위해 사전에 게시판을 통해 취합한 이용자 의견과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궁금증을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