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윤희에게’ 11월 14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17 16:45 KRD7
#윤희에게 #개봉일 #메인포스터
NSP통신- (리틀빅픽처스)
(리틀빅픽처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윤희에게’가 11월 14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설원을 배경으로 서있는 윤희(김희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눈이 펑펑 내리는 길을 딸 새봄(김소혜)과 함께 걷고 있었던 티저 포스터보다 윤희의 감정이 선명하게 드러나 단 한 컷이 전하는 힘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것. 윤희는 우연히 찾아온 편지 한 통으로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고, 멈춘 듯했던 가슴이 다시 뛰기 시작했음을 느낀다.

편지를 몰래 읽어본 새봄은 윤희의 비밀을 알게 되고, 졸업을 핑계로 엄마에게 편지를 보낸 이가 살고 있는 장소로 여행을 떠나자고 제안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가 그 여행의 시작을 담아냈다면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여행에서 윤희가 겪게 되는 다채로운 감정을 울림 있게 담아내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 온 관객들을 설레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윤희 역을 맡은 김희애는 첫사랑을 만날 수 있다는 설렘과 애틋함은 물론, 현실의 벽에 가로막혔던 과거를 다시 마주하게 된 복잡한 심정을 단 한 컷에 모두 담아냈다.

클래스가 다른 멜로의 대가다운 감수성은 보는 이들의 마음에 짙은 여운을 남긴다. 뿐만 아니라 윤희와 등을 돌린 채 선 인물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는 가운데 “…오랫동안 하지 못한 말. 나도 네 꿈을 꿔.”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멜로 감성을 더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