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5개 게임 할로윈 기념 이벤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21 13:22 KRD7
#넷마블(251270) #할로윈 #킹오브파이터올스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5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할로윈을 맞이해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새롭게 추가된 미니던전 ‘할로윈 케이크를 지켜라’에서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AS 할로윈 나이트 하이데른, 나이트 상페이, 나이트 마리의 AS 소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팀 릴레이 던전에는 신규 보스 ‘공포의 좀비로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플러스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도 할로윈을 맞이해 SSR [할로윈] 단장 멜리오다스, SSR [할로윈] 수호자 길라, SSR [할로윈] 수호자 엘레인 등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할로윈 이벤트 월드에서 프리 스테이지와 보스전을 클리어 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출석만 해도 SSR [할로윈] 수호자 길라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G03-8236672469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할로윈을 기념해 할로윈 축제 큐브로 할로윈 캐릭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접속만 해도 2019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 할로윈 캐릭터 5종 중 1종을 할로윈 축제 큐브에서 획득 할 수 있다. 또 할로윈 축제 큐브에서 얻는 이벤트 카드로 다이아, 별사탕, 2019 할로윈 캐릭터 선택 박스 등 풍성한 보상도 획득 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할로윈 테마의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카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할로윈 컨셉에 맞춘 새로운 이벤트 스테이지 ‘방탄소년단 학교 괴담’을 선 보이며 할로윈 테마로 만들어진 새로운 5성 카드도 멤버별로 1장씩 추가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4~5성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 등도 함께 추가됐다.

차세대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개발사 포플랫)’은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연맹/개인 외성 스킨을 추가했다. 또 월드에 등장하는 할로윈 이벤트 호박 바구니를 처치하고 2019 할로윈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왕국 버프가 제공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