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상하농원, 할로윈 파티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0-22 11:09 KRD7
#상하농원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상하농원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대표적인 축제인 할로윈 축제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3일까지 매주 주말 ‘상하농원 할로윈 좀비소탕작전’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할로윈 축제 기간 중에는 할로윈 분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호러분장실, 5개 미션을 수행하면 선물을 주는 용사미션카드 이벤트, 할로윈 주간에만 경험할 수 있는 할로윈 쿠키만들기 등 색다르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50여명의 상하농원 직원들이 직접 유령으로 분장해 방문객들의 흥미를 더욱 유발할 계획이다.

NSP통신-상하농원 할로윈 이벤트 (매일유업 제공)
상하농원 할로윈 이벤트 (매일유업 제공)

특히, 용사미션카드 이벤트는 축제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집중력, 기억력, 담력 등 5개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상하목장 단호박수프와 프리미엄 스킨케어 궁중비책, 킨더조이 초코렛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에 참여한 안혜미씨는 “이렇게 넓은 공간이 할로윈 장식으로 꾸며져 너무 좋았고 상하농원을 돌아다니는 유령귀신들도 많아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며 “행사에 참여해 선물도 많이 받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다. 앞으로도 지역에 이런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번 할로윈 축제를 준비한 상하농원 관계자는 “특별하고 재밌는 경험과 함께 자연의 건강함을 직접 체험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통해 가족들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