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에스엠씨그룹, 이산호 셰프와 콜라보로 ‘성실교자’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23 09:38 KRD7
#더에스엠씨그룹 #이산호셰프 #콜라보 #성실교자
NSP통신- (더에스엠씨그룹)
(더에스엠씨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 티케이벤처스(대표 최병곤)가 이산호 셰프와 콜라보를 통해 ‘성실교자’ 브랜드를 론칭하고 ‘왕갈비만두’, ‘사천고기만두’ 두 제품을 선보였다.

먼저 왕갈비만두는 개당 38G의 크기로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과 달리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전공 반죽을 통해 쫄깃한 만두피와 갈비양념이 속재료에 잘 베어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사천고기만두는 여러 사천향료와 원료를 테스트해 한국식 사천의 맛에 맞게 20여가지의 양념재료를 조합했다. 원료마다 정해진 크기와 불림, 가공 등을 통해 여러 식감이 조화롭게 섞여 맛을 낸다. 특히 청양고추를 첨가해 한국식 사천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두 제품은 이산호 셰프가 특급 호텔 등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를 저렴한 가격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해낸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넣고 4분간 돌리면 완성된다. 다만 수분 증발의 우려가 있어 덮개를 사용하거나 프라이팬, 찜기, 에어프라이어 등을 활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에스엠씨그룹은 제주산 돼지를 사용한 프리미엄 족발 브랜드 ‘제주담은족발’을 론칭한 이후 이커머스 족발 브랜드 부문 1위를 달성, 월 매출 5억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힘 입어 성실교자 론칭을 통해 커머스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