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차·신한은행,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10-24 22:24 KRD7
#현대차(005380) #신한은행 #전략적 파트너십 #이광국 #주철수
NSP통신-사진은 현대차 이광국 국내사업본부장(왼쪽)과 신한은행 주철수 부행장(오른쪽)이현대차-신한은행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현대차)
사진은 현대차 이광국 국내사업본부장(왼쪽)과 신한은행 주철수 부행장(오른쪽)이‘현대차-신한은행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현대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005380)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신한은행과 힘을 합쳤다.

현대차는 지난 23일 현대차 오토웨이타워(서울 강남구 소재)에서 현대차 이광국 국내사업본부장과 신한은행 주철수 부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차-신한은행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 브랜드 경험을 위한 교류와 협력의 발판을 마련하고 이를 바탕으로 오는 11월부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현대차는 신한은행 PB고객들을 대상으로 6박 7일 동안 제네시스 브랜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렌탈 시승 체험 프로그램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의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신차 출시 전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차량을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에 따라 신한은행 PB 센터 방문 고객들에게 현대차 브랜드 홍보를 실시하고 현대차 임직원에게 ▲해외 송금 수수료 면제 ▲환율 우대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지원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