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휴온스-닥터발란스뷰티,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 완판기념 클래스 개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10-26 16:52 KRD7
#휴온스 #닥터리본 #건강기능 #클래스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시카고의원(정소담 원장)과 런칭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리본(Dr.Reborn)’의 첫 번째 제품인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 출시 3일만에 완판을 기념해 닥터리본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닥터리본 뷰티클래스는 내·외면의 균형잡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건강한 뷰티를 주제로 오는 26일 서울 까사알렉시스 도산점에서 열린다.

현장에는 닥터발란스뷰티 대표이자 닥터비앤비의원 정소담 원장이 건강한 뷰티를 추구하는 방법 등을 소개하고, 이너뷰티를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와 스킨케어의 중요성에 대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특히,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휴온스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력과 정소담 원장의 건강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리본’의 런칭 스토리와 함께, 앞으로 출시할 7가지의 다양한 닥터리본 시리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지난 9월 출시와 동시에 3일만에 완판을 기록한 닥터리본 아르지닌 플러스의 다양한 활용법도 공유한다.

닥터비앤비의원 정소담 원장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고민을 즐겁게 이야기해보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이번 뷰티클래스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휴온스와 함께 개발해 고객들의 균형잡힌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뷰티 멘토가 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