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후디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0-28 08:56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눈 건강을 위한 복합영양제 ‘후디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을 출시한다.

우리의 눈은 한번 나빠지면 자연적인 회복이 어려워 건강한 눈을 위한 사전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근 디지털 기기의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눈의 피로도와 눈의 노화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증가함에 따라 눈 건강에 관한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다.

이렇듯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성분이 바로 ‘루테인’이다. 여러 연구에서도 루테인의 섭취가 실명을 초래할 수 있는 황반변성의 위험율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루테인의 단독 섭취보다는 ‘지아잔틴’이나 ‘아스타잔틴’과의 복합물 섭취가 더욱 효과적이라는 보고가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선보인 ‘후디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눈 망막 전체를 보호하기 위해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에 눈의 피로도를 고려한 아스타잔틴을 더해 설계되었다. 프리미엄 눈 건강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서 항산화 및 면역 영양소인 비타민A, E, 셀렌 및 아연까지 함유했다.

G03-8236672469

이번 신제품은 일반적인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 고시형 원료가 아닌 유럽, 호주, 미국 등 추출 제조 특허와 코셔, 할랄 등의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원료를 사용했으며, 아스타잔틴이 함유된 헤마토코쿠스 원료 또한 초임계 순수 분리 배양 기술과 특허받은 제조 공법으로 만들어진 원료를 사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바쁜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대한 고민이 커짐에 따라, 하루 한 알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균형 잡힌 영양 성분과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노하우가 더해진 신제품 ‘후디스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으로 쉽고 꾸준하게 건강한 눈 관리를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