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러브 앳’ 11월 27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28 12:39 KRD7
#러브앳 #개봉일 #메인포스터
NSP통신- (크리픽쳐스)
(크리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러브 앳’이 11월 27일 개봉을 알리며 감성 충만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눈앞에서 연인을 잃은 남자가 반복되는 하루를 통해 사랑을 깨닫는 내용의 ‘이프 온리’(2004), 20년간 이어진 단 하루의 특별한 만남을 다룬 ‘원 데이’(2012), 그리고 완벽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몇 번이고 시간을 돌리는 시간 여행자의 이야기 ‘어바웃 타임’(2013)까지, 설렘과 여운 가득한 대표 로맨스 영화들의 계보를 이어 ‘러브 앳’이 올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러브 앳’은 어느 날 갑자기 평행세계에서 깨어난 라파엘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아내 올리비아의 마음을 다시 얻기 위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고군분투하는 내용의 영화다.

G03-8236672469

특히 현실 세계에선 스타작가로 매사에 자신감 넘치는 남자였던 라파엘이 평행세계에선 중학교 문학 선생님이 되어 세계적인 피아니스트가 된 올리비아의 사랑을 어떻게 되찾을 수 있을지 영화의 호기심을 더한다.

또 ‘러브 앳’은 유럽 감성을 스크린에 가득 담아 설렘을 배가시킨다. 프랑스 파리, 카마르그 등 누구나 사랑에 빠질 만큼 아름다운 도시의 풍경은 아내의 사랑을 다시 얻기 위한 라파엘의 여정에 더해져 볼거리를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랑이 넘치는 한 때를 보내고 있는 라파엘과 올리비아의 모습으로 이루어져 눈길을 끈다.

특히 프랑스의 아름다운 장소들을 배경으로 서로를 껴안고 입맞춤을 나누며 보여주는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는 로맨스 감성을 200% 상승시키며 영화 속 이들이 선사할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더해진 ‘이 사랑을 기억하니?’라는 카피는 사랑이 넘치는 두 사람 사이에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겼음을 암시해 평행세계에서 남이 돼 마주한 두 사람에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