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파스쿠찌, 2019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0-31 09:30 KRD7
#파스쿠찌 #SPC그룹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플래너를 출시한다.

파스쿠찌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티라미수 콘파나와 얼그레이 티 초콜릿 등 2종이다. 티라미수 콘파나는 이태리 정통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이용한 음료로 티라미수 베이스, 에스프레소, 우유를 함께 넣은 음료 위에 생크림, 치즈 너겟 토핑을 올린 음료다. 얼그레이 티 초콜릿은 얼그레이 티와 초콜릿을 조합한 제품으로 색다른 풍미가 매력적인 차(茶) 음료다.

파스쿠찌는 드로잉 아티스트 켈리 박 스튜디오 박규리 작가와 협업 한 2020 파스쿠찌 플래너도 선보였다. 박규리 작가 특유의 거친 느낌의 그래픽 아트웍과 캘리그라피를 소재로 이국적이면서 따뜻한 브랜드 감성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플래너는 가죽 파우치와 세트로 구성되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출시한 텀블러 2종과, 글라스 머그 2종, 커피 케틀도 선보인다.

G03-8236672469

한편,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이벤트로 시즌 기간 매장에서 음료 6잔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증정하고, 12잔 구매 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1잔을 추가 증정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