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G이니시스, 서울시 온라인 제로페이 결제 지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31 15:46 KRD7
#KG이니시스(035600) #서울시 #온라인제로페이

서울시 산하 공공기관에 제로페이 온라인 결제시스템 구축

NSP통신- (결제지원창)
(결제지원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국내 전자결제 업체 KG이니시스(대표 유승용)가 서울시 산하 공공기관에 온라인 제로페이 결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KG이니시스는 이에 제로페이의 결제중계사업자인 금융결제원 VAN사업실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서울시 산하기관이 제공하는 각종 공공서비스 관련 온라인 예약·결제시스템에서 제로페이 온라인 결제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한다.

KG이니시스의 온라인 제로페이 결제는 오프라인과 마찬가지로 QR코드 스캔 및 계좌이체 기반의 결제 서비스다. 온라인 제로페이는 1단계로 신한은행, 부산은행, 네이버페이, 하나멤버스 등 13개 결제기관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KG이니시스는 제휴 결제금융 앱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오프라인 중심의 제로페이가 온라인으로 확대돼 제로페이 범용성이 대폭 강화됐다”며 “앞으로 온라인 제로페이로 결제가 가능한 사용처를 추가 확보해 고객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