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나이브스 아웃’ 12월 5일 개봉 변경…메인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31 18:47 KRD7
#나이브스 아웃 #개봉일변경 #메인예고편
NSP통신-메인예고편 캡처. (올스타엔터테인먼트)
메인예고편 캡처.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나이브스 아웃’이 메인예고편을 공개함과 동시에 12월 5일로 개봉일을 변경 확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나이브스 아웃’ 메인예고편은 이미 해외에서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를 기록했는데, 찬사 이유를 더욱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여서 관심이 몰리고 있다.

‘나이브스 아웃’에는 다채로운 찬사가 뒤따르고 있지만 그 중 단연 화제가 되는 부분은 완성도 높은 각본이다. 지난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나이브스 아웃’ 출연 배우 대부분이 출연 결심의 이유로 각본을 꼽으며 각종 찬사를 보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G03-8236672469

더욱이 명망 높은 사립 탐정 ‘브누아 블랑’으로 007 시리즈의 제임스 본드를 뛰어넘어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하고 있는 다니엘 크레이그의 역대급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으며 어벤져스 시리즈의 캡틴 아메리카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크리스 에반스의 색다르지만 매력적인 모습 또한 만나볼 수 있어 흥미와 기대를 더한다.

이외 토니 콜레트, 마이클 섀넌, 돈 존슨, 제이미 리 커티스 등 할리우드의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등장할 때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어 이들이 선보일 시너지에 궁금증을 갖게 한다.

아울러 예고편 내내 시종일관 자신감에 차 있는 다니엘 크레이그가 분한 탐정의 모습과 한 치 앞을 가늠할 수 없게 하는 등장인물들의 대사와 행동은 흥미를 불러일으키게 한다.

한편 영화사측은 “해당 영화는 당초 11월 27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이번에 변경 확정됐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