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속물들’ 12월 5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04 16:13 KRD7
#속물들 #개봉일 #메인포스터 #블랙코미디 #유다인
NSP통신- (삼백상회)
(삼백상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블랙코미디 영화 ‘속물들’이 오는 12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속물들’은 동료작가의 작품을 베끼다시피한 작품을 ‘차용미술’이라는 말로 포장해서 팔아먹는 미술작가 선우정(유다인)을 중심으로 각자의 속마음을 숨긴, 뻔뻔하고 이기적인 네 남녀의 속물같은 이야기를 그린 블랙코미디다.

지난해 개최된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 ‘미술계의 민낯을 드러낸 탁월한 풍자극’ ‘2019 블랙코미디 계보를 잇는 신선한 작품’ 등의 호평을 받았다.

G03-8236672469

개봉일 확정과 함께 ‘속물들’의 메인포스터도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속내를 숨기고 있는 유다인, 심희섭, 송재림, 옥자연 그리고 유재명 각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다인은 자신의 속물근성을 들키지 않기 위해 표정 관리를 하고있는 모습인데 반해, 그 뒤로 자리를 잡은 심희섭, 송재림, 옥자연, 유재명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는 모습이다.

‘뒤통수, 어디까지 쳐봤니?’라는 카피와 함께 유다인 뒤에 있는 네 사람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어떤 사건으로 반전과 충격을 안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포스터만으로도 ‘모태 속물’ 유다인, ‘어쩌다 보니 속물’ 심희섭, ‘의외로 속물’ 송재림, ‘딱 봐도 속물’ 옥자연, 그리고 ‘속물본좌’ 유재명까지 각양각색 캐릭터를 표현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