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농협금융, ‘농협은행 IT부문 DT추진전략 보고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11-05 15:35 KRD7
#NH농협금융 #농협은행 #IT부문 #디지털전환 #김광수
NSP통신-농협은행 IT부문 디지털전환 추진전략 보고회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사진 가운데)이 임직원들과 농협금융 DT추진전략에 대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NH농협금융)
농협은행 IT부문 디지털전환 추진전략 보고회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사진 가운데)이 임직원들과 농협금융 DT추진전략에 대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NH농협금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NH농협금융(회장 김광수)은 경기도 의왕시 NH통합IT센터에서 ‘농협은행 IT부문 디지털전환(DT) 추진전략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금융지주 및 은행의 IT, 디지털, 기획 담당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했고 이번 보고회는 김광수 회장이 IT부문의 DT추진전략과 IT거버넌스 대응을 직접 점검하고 관련 임직원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NSP통신-남영수 농협은행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앞줄 왼쪽 3번째) 등 임직원들이 농협금융 DT추진전략의 성공적인 이행을 다짐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NH농협금융)
남영수 농협은행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앞줄 왼쪽 3번째) 등 임직원들이 농협금융 DT추진전략의 성공적인 이행을 다짐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NH농협금융)

한편 김 회장은 이날 직원들과의 격의 없는 토론을 통해 ▲사업부서-IT간의 경계를 허무는 애자일(Agile) 활성화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신기술 대응 ▲디지털 인재양성 등에 박차를 가해줄 것을 주문했다. 또 IT부문 우수 직원에 대한 표창 실시로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