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시, 제1회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매전 성료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9-11-11 12:01 KRD7
#김포시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매전 #정하영시장
NSP통신-사우문화체육광장에서 제1회 김포시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매전이 진행되고 있다. (김포시)
사우문화체육광장에서 제1회 김포시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매전이 진행되고 있다. (김포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9일 사우문화체육광장에서 김포지역의 우수 소상공인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2019년 제1회 김포시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매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포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서경숙)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소상공인이 살아야 대한민국이 웃는다’라는 주제로 관내 소상공인 43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식품과 의류, 생활용품, 수공예품 등 다양한 우수 상품을 전시하고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이번 행사가 소상공인들의 교류와 상생의 장으로서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으며 소상공인연합회와 국회의원, 도·시의원들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G03-8236672469

판매전이 진행되는 동안 무대에서는 가수의 공연과 퍼포먼스 등이 펼쳐졌고 경품행사와 즉석에서 만든 순무김치 나눠주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했다.

이재국 경제국장은 “김포시 소상공인들의 화합된 마음으로 모아 개최된 이번 행사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위한 자리가 아닌 상인들의 노력으로 개발한 참신한 아이디어 상품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자리로서 내년에는 사회적기업과 중소기업우수상품전을 공동개최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