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농협은행, 하나로미니인브랜치 2호점 개점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9-11-15 09:32 KRD7
#NH농협은행 #하나로미니인브랜치 #하나로유통 #상권밀착형점포 #로컬푸드
NSP통신-14일 이대훈 농협은행장(왼쪽)과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오른쪽)가 하나로미니인브랜치 2호점을 방문해 살펴보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14일 이대훈 농협은행장(왼쪽)과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오른쪽)가 하나로미니인브랜치 2호점을 방문해 살펴보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4일 강원도 춘천시에 하나로미니인브랜치 2호점을 개점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로미니인브랜치는 은행과 편의형 마트가 결합된 특화점포이다. 고객이 주요 생필품과 지역 특산품, 로컬푸드 및 농산물, 축산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상권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개점식에 참석한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하나로미니인브랜치가 지역의 대표적인 특화점포로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이와 같은 특화점포를 지속적으로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또한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범농협 조직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특화점포를 더욱 확대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농협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다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