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콘솔버전 크로스파이어X, X019에서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15 14:58 KRD7
#크로스파이어X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콘솔버전신작

크로스파이어 IP 콘솔 신작 ‘크로스파이어X’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글로벌 FPS(1인칭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콘솔버전 신작 ‘크로스파이어X’가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 공개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런던에서 개최되는 X019 행사 현장에서 진행됐다. X019는 매년 엑스박스 신작 타이틀의 소개와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는 엑스박스 팬들을 위한 글로벌 행사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크로스파이어의 대표적인 맵 ‘블랙위도우’에서 펼쳐지는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언리얼4로 구현된 사실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영상에 현장 관객들의 호응이 잇따랐다. 더불어 플레이 영상과 함께 공개된 ‘개발자 다이어리’ 영상에서는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마이크로소프트, 레메디 엔터테인먼트 3사의 크로스파이어X 담당자들이 출연해 개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장인아 대표는 “공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크로스파이어의 명성에 걸 맞는 최고의 퀄리티를 가진 콘솔용 FPS게임 개발을 위해 3사가 긴밀하게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세계 크로스파이어 팬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크로스파이어X는 언리얼4 엔진을 사용해 개발 중인 ‘크로스파이어’ IP 최초의 콘솔용 게임이다. 엑스박스를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가 서비스 한다. 크로스파이어X는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는 싱글 플레이 콘텐츠를 비롯해 콘솔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며 이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