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펍지 지스타 부스 인터랙티브 무비 체험관 눈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16 15:14 KRD2
#펍지 #지스타 #인터랙티브무비체험관

FACE: PUBG, 배틀그라운드·언더독·파트너·아티스트 테마로 구성

NSP통신-인터랙티브 무비 체험관 모습. (이복현 기자)
인터랙티브 무비 체험관 모습. (이복현 기자)

(부산=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펍지(대표 김창한)가 지스타2019에서 인터랙티브 무비 체험관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펍지의 ‘FACE: PUBG 전시관’은 배틀그라운드〮언더독〮파트너〮아티스트 4개 테마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보급상자 모형의 인터랙티브 무비 체험관인 ‘FACE: Battlegrounds(페이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G03-8236672469

현실감 높은 배틀그라운드의 특성을 극대화해, 입장하는 순간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생동감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이어지는 FACE: Underdogs(페이스 언더독)에서는 본질에 집중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이 깃든 배틀그라운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다. 펍지 김창한 대표와 브랜든 그린 등 주요 개발자들이 전하는 배틀그라운드 개발 스토리와 세계적인 게임으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을 들을 수 있다.

FACE: Partners(페이스 파트너) 공간에서는 ‘팬 퍼스트(Fan First)’를 핵심 가치로 성장해온 배틀그라운드의 여정에 함께 한 파트너 스트리머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이복현 기자)

이어 FACE: Artists(페이스 아티스트) 존에서는 배틀그라운드로부터 영감을 받은 국내 컨템퍼러리 아티스트의 작품이 전시됐다. ▲조대(JODAE) ▲김홍식 ▲지알원(GR1) ▲리버티 ▲윤여준 ▲조윤진 ▲정안용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재창조된 조형물, 그래피티, 네온사인 오브제 등 각양각색의 아트웍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부스 2층의 MD샵에서는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굿즈를 만날 수 있다. 16일 찾아간 현장에서는 상당수 특별 상품들이 매진된 상황이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