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농협은행, 우수직원 초청…은행장과 영업전략·디지털전환 전략 공유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9-11-19 10:46 KRD7
#NH농협은행 #베스트크루 #NH디지털혁신캠퍼스 #우수직원
NSP통신-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이대훈 은행장(앞줄 왼쪽에서 4번째)과 초청된 우수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이대훈 은행장(앞줄 왼쪽에서 4번째)과 초청된 우수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지난 18일 광주지역에서 선발한 우수직원들을 서초구 소재 NH디지털혁신캠퍼스로 초청해 베스트크루(우수직원) 페스티벌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광주 베스트크루들은 이날 농협은행 디지털 연구개발 직원들이 근무하는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 입주한 핀테크 기업들과 협력현장에서 디지털전환을 체험했다.

또 이대훈 NH농협은행장과 만나 본인의 영업 전략과 은행의 디지털전환 전략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이 은행장은 “앞으로 우리의 무대는 영업점 현장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디지털 현장이다”며 “지원을 아끼지 않을 테니 현장에 돌아가 디지털전환 문화를 전파해 달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