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현병수, 굿네이버스 부모교육 MC 발탁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11-19 13:36 KRD7
#개그맨 #현병수 #굿네이버스 #부모교육 #MC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현병수가 지난 18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열린 ‘2019 굿네이버스 부모교육’ 행사에 MC를 맡아 활약했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제공)
(권영찬닷컴 제공)

이번 행사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서울본부가 유아, 유치, 초등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아이의 두뇌 잠재력과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한 양육방법, 정서적으로 안정된 아이로 키우기 위한 부모역할 등에 대한 올바른 교육과 방향제시를 위해 개최했다.

현병수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영재발굴단 대표 멘토인 노규식 박사(연세 휴 정신건강의학과)가 초대돼 ‘마음을 읽어 주는 부모, 신나게 공부하는 아이’를 주제로 진행됐다.

현병수는 특히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자녀를 양육하며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해결안을 제시해 학부모 호응을 얻기도 했다.

G03-8236672469

한편 현병수는 다년간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와 함께 ‘나눔’에 앞장서며,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을 대상으로 후원활동을 펴오고 있다.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인 그는 MBC ‘뽀뽀뽀 모두야 놀자’에 모모형으로 출연 중이며, 크리에이TV를 통해 다양한 공연 및 유튜브 기획자로 활약 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