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건설, 서울 노원구에 연탄 나눔 활동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19-11-20 10:33 KRD7
#롯데건설 #봉사활동 #연탄나눔 #이웃주민 #서울노원구
NSP통신-(좌측 두 번째)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 (사진=롯데건설)
(좌측 두 번째)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 (사진=롯데건설)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지난 19일 서울시 노원구 104마을 주민들에게 연탄 나눔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104마을 이웃들의 올겨울 난방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진행됐다. 봉사활동에는 하석주 대표이사를 포함한 샤롯데 봉사단 100여 명이 함께 연탄 3만 장을 기부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올겨울은 작년보다 더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데 우리가 전달한 연탄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롯데건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사랑의 연탄 나눔’은 올해로 9년째를 맞은 롯데건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이 활동은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어려운 형편의 가정이 밀집한 지역을 찾아가 연탄을 기부함으로써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NSP통신-롯데건설의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기념 촬영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의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기념 촬영 (사진=롯데건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