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권영찬, 21일 대전충남경총 초청 특강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11-20 12:16 KRD7
#권영찬 #개그맨 #교수 #대전충남경총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백광. 커넬대 한국캠퍼스 상담학)은 오는 21일 오전 7시 대전시 유성구 인터시티호텔에서 열리는 대전충남경영자총협회(회장 강도묵)의 노동인권 증진 파트너십 특강에 초청돼 조찬강연을 갖는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이번 파트너십 특강은 노동인권 증진을 통한 노사 상생, 노사관계 안정도모와 사회적 약자인 노동자에 대한 배려와 처우개선, 노사 간 양보와 배려를 통한 바람직한 노사문화 정착으로 일하기 좋은 직장 조성과 노사 민정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국내 연예인 1호 출신 상담심리학 박사이기도한 권영찬은 이날 대전충남경영자총협회의 회원사로 있는 CEO들과 노사관계자 그리고 노사 민정 관계자들이 함께하는 특강에서 ‘노사 민정이 함께하는 행복한 직장생활’ ‘노사 관계는 행복한 부부관계와 같아’라는 두 주제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권영찬은 현재 대학 강단에서 후학양성에 힘쓰며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정 게스트 외에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