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성주신의 보은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20 20:02 KRD7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성주신의보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성주신의 보은’ 퀘스트를 추가했다.

이번 성주신의 보은 퀘스트는 엘림스 스마일이 신비한 아티펙트를 발견하면서 시작된다. 엘림스 스마일이 발견한 이 아티펙트는 자신이 성주신이었고 세상의 부귀와 평안을 안겨줄 수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엘림스 스마일과 동화나라의 런너들은 노리개의 주장을 의심하고, 숨겨진 비밀을 하나씩 풀어가야만 한다.

퀘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공원에서 엘림스 스마일을 만나 퀘스트로 스마일 탐지기를 획득한 뒤 흥부와 놀부 등 정해진 맵을 플레이하면 된다.

G03-8236672469

엘림스 스마일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성주신의 보은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성주신의 보은상자에는 성주신의 보패 주머니를 비롯해, 7대죄악-교만, 질투, 나태, 탐욕, 분노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접속미션, 달리기 완주 누적횟수 등의 테일즈북 미션을 완료한 뒤 휴몽의 이벤트 보드판을 이용할 수 있는 뽑기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휴몽의 보드판에는 코랄라이즈, 문라이즈 등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2018 트레이딩 티켓’이 신규 아이템으로 추가됐다. 해당 티켓은 2018년 한 해 동안 출시된 아이템을 결과로 얻을 수 있는 트레이딩 티켓으로 재료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달의 뽑기 아이템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뽑기 박스와 쿠폰도 새로 추가됐다. 특히 이달의 뽑기 박스와 이달의 뽑기 교환 쿠폰으로는 지난 2015년부터 2017년까지의 이달의 뽑기 아이템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겨울스토리를 이어나갈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성주신이라는 신비한 주제와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