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아르마다 친위대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21 10:58 KRD7
#조이시티(067000) #건쉽배틀토탈워페어 #아르마다친위대

기존 적군 뛰어넘는 전투력 외에도 AI 통한 복구 능력 완비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아르마다 친위대’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르마다 친위대는 기존의 아르마다 기지에 파견되는 강력한 무장 단체로, 자원 확보를 위한 기본 공격 대상인 아르마다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필드 PvE 콘텐츠다.

아르마다 친위대의 경우 기존 아르마다 적군에 비해 뛰어난 전투력을 갖춘 데다 새로운 AI 패턴 적용을 통해 향상된 복구 능력을 자랑한다. 특히 AI 패턴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임에 따라 연합원 간의 긴밀한 협력 하에 치열한 전투가 전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G03-8236672469

조이시티는 이번 아르마다 친위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조이시티 박준승 사업 부장은 “신규 유저에게 도전의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기존 유저에게 새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하고자 아르마다 친위대를 기획했다”며 “이 외에도 통치기지 점령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술을 추가하는 등 여러 콘텐츠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