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파티 던전 등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21 12:11 KRD7
#그라비티 #으라차차돌격라그나로크 #파티던전
NSP통신- (그라비티)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방치형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세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파티 던전 ▲원소 신전 ▲시계탑의 메아리 던전 등이 추가됐다.

파티 던전은 크로스 서버 콘텐츠로 다른 유저들과 협심해서 정예 던전을 클리어하는 던전이며, 원소 신전은 신규로 추가된 원소 시스템을 활용해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던전이다. 시계탑의 메아리 던전은 클리어 시 인챈트 스크롤과 각종 신령을 얻을 수 있는 던전이다.

G03-8236672469

또 주혼 시스템, 신령 시스템, 인챈트 시스템, 원소 코어 시스템 등 신규 시스템이 추가되며 새로운 신기 아스프리카도 추가된다.

그라비티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3차 업뎃 축하 파티! 이벤트 ▲신규 유저 점핑 이벤트 ▲미드가르드 거래소 구매왕/판매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는 HTML5 게임으로, 9월 19일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안정감 있는 운영과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