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사진속이야기

황교안 대표, 단식투쟁 삼일 째·전운 감도는 국회 앞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11-22 09:06 KRD2
#사진속이야기 #황교안 #단식투쟁 #국회 #탄력근로제
NSP통신-국회 경찰이 황교안 대표가 없는 국회 본청 앞 단식투쟁 천막을 지키고 있다. (강은태 기자)
국회 경찰이 황교안 대표가 없는 국회 본청 앞 단식투쟁 천막을 지키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황교안 자유한국당(이하 한국당) 대표가 지소미아 파기 철회 등을 요구하며 청와대 앞에서 단식투쟁 삼일 째를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황 대표는 단식투쟁 첫 날 잠시 국회 본청 앞 단식투쟁 천막을 찾았을 뿐 22일에도 청와대 앞 단식투쟁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한국당 관계자는 황 대표의 국회 복귀와 관련해 “황 대표의 (국회 천막) 복귀 여부는 알 수 없다”며 “22일 복귀 계획은 아직 전달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NSP통신
NSP통신-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소속 노동자들이 국회 정문 앞에서 탄력근로제 개악 저지 투쟁을 전개 중이다. (강은태 기자)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소속 노동자들이 국회 정문 앞에서 탄력근로제 개악 저지 투쟁을 전개 중이다. (강은태 기자)

한편 황 대표가 ▲지소미아 파기 철회 ▲공수처법 포기 ▲연동형 비례대표제 선거법 철회를 요구하며 청와대 앞에서 삼일 째 단식투쟁을 이어가는 사이 국회 정문 앞에서는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소속 노동자들이 탄력근로제 개악 저지 투쟁을 전개해 전운이 감돌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