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일펫푸드,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 공개 및 다양한 이벤트로 펫팸족 공략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11-22 15:34 KRD7
#제일펫푸드 #신제품 #이벤트 #박람회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반려동물의 먹거리 브랜드 ‘제일펫푸드’가 11월 22일부터 일산에서 열리는 2019 케이펫페어에 참가해 신제품을 공개한다.

제일펫푸드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아이디얼레시피 라인의 신제품 및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제일펫푸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인기 사료 아이디얼레시피 라인의 신제품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Ideal Recipe Clean Eat)’을 첫 선보인다.

G03-8236672469

이 제품은 국내 사료 중 유일하게 반려견에게 유해한 10가지 성분이 배제된 10 free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유전자 변형 원료(GMO), 합성 보존제 및 합성 색소, 합성 향료·향미제, 펜토바비톨(동물 안락사 사용 약품), 성장 촉진제, 호르몬제, 항생제, 중금속, 살충제 등 10가지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깨끗한 원료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닭, 연어, 오리의 신선한 생육과 유기농 보리, 고구마, 당근 등 건강하고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다. 유기농 함유 비율과 주 원료에 따라 유기농 원료 95% 이상으로 구성된 ‘클린잇 오가닉95(닭)’, 유기농 원료 70% 이상의 ‘클린잇 살몬(연어)’과 ‘클린잇 덕(오리)’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은 12월 초 정식 출시 예정이며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일펫푸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에 부스 방문 사진을 업로드하면 제일펫푸드 샘플 2종을 랜덤 증정한다. 하루 세 번 ‘제품 골라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디얼레시피 크레이지파워 간식 2봉이 담겨있는 지퍼백을 3천원에 구매 후, 지퍼백에 사료 및 간식 샘플을 마음껏 골라 담으면 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얻은 수익은 전액 동물 복지를 위한 후원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유석호 제일펫푸드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케이펫페어는 신제품 아이디얼레시피 클린잇과 기존 제일펫푸드 인기 사료 및 간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반려인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고 말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