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 홈페이지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1-25 11:57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산양분유를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정보전달을 위해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에 이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오픈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궁금해 했던 사항을 정밀 분석하여 브랜드소개, 생산공정 정보를 전면 배치하고, 제품정보 코너를 별도 마련하여 산양유 특징과 순산양유아식 단계별 성분을 공개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직접 사이트내 지도와 위성사진으로 유럽 산양목장을 볼 수 있으며, 목장 아이콘을 누르면 사육중인 산양과 목장을 운영중인 가족모습이 나타나 목장 소개와 사육두수, 목장주 인터뷰를 확인 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NSP통신-홈페이지 이벤트 (아이배냇 제공)
홈페이지 이벤트 (아이배냇 제공)

12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순산양유아식 소문내기 이벤트는 브랜드 홈페이지 등에 사이트 주소와 이벤트를 공유 후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 링크 혹은 캡쳐 이미지와 함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G03-8236672469

당첨자는 12월 27일 아이배냇 공식쇼핑몰에서 발표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간식박스 3명, 3만원 상당 간식박스 10명, 환절기에 좋은 배도라지조아 10개입 20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원산지 정보와 목장이야기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도표와 지도를 활용해 쉽고 재밌게 구성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분유에 대해 꼼꼼히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소통을 늘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