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보트’ 12월 국내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26 20:41 KRD7
#더보트 #12월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풍경소리)
(풍경소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더 보트’가 오는 12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더 보트’는 망망대해 표류된 보트 안에서 마주한 거대한 고립, 아무도 없다고 생각한 순간 다가온 누군가의 위협에서 살아남기 위한 탈출구 없는 항해를 그린 해양 스릴러 영화다.

밖으로는 한 발짝도 나갈 수 없는 바다 한 가운데 누군가의 낯선 인기척을 느낀 주인공이 필사적으로 벌이는 사투는 올 겨울 최고의 출구 없는 공포를 예고하며 기대를 고조시킨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된 ‘더 보트’의 메인포스터는 가장 먼저 눈부시게 검푸른 바다 한 가운데에서 떠돌고 있는 한 척의 보트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시선을 압도한다.

유유자적 고요히 항해하고 있는 것 같지만 한편으로 묘한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보트의 모습은, 과연 그 속에서 어떠한 사건들이 벌어지고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표류된 보트, 배가 살아있다’, ‘죽음의 항해가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아무도 없다고 생각한 곳에서 급작스럽게 닥칠 ‘누군가’의 공포를 예고, 살아남기 위한 주인공의 치열한 여정을 예상케 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