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 18년 연속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1-28 09:53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제 22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에서 18년연속, 유아식 부문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국민권익위원회 등이 공동으로 후원하는 이번 시상식은 상호 존중 및 협업의 문화를 격려해 기업과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한국 사회에 상호 존중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은 실행용이성, 지속가능성, 타 조직 전파 용이성, 차별성 등 4가지 기준에 대해 각계 각층을 대표하는 전문 자문위원단의 의견과 전국 만 49세 이하 1000명의 성인 남녀 표본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패널 조사 결과를 수렴해 종합 평가 및 선정된다.

일동후디스는 ‘건강에 좋은 것만 만든다’는 기업 철학 하에 분유∙유아식부터 어린이간식, 커피, 발효유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동후디스의 분유∙유아식은 국내 최초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은 분유 제품으로서 국내 유아식업계 전반의 품질 향상을 선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NSP통신-(왼쪽부터) 서울대 소비자학과 명예교수 이기춘 회장, 일동후디스 김봉구 상무 (일동후디스 제공)
(왼쪽부터) 서울대 소비자학과 명예교수 이기춘 회장, 일동후디스 김봉구 상무 (일동후디스 제공)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음료에도 대표적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을 더했다. ‘후디스 카카오닙스차’는 세계 최초의 카카오닙스 RTD차음료로 세계 3대 항산화식품인 카카오닙스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또 일동후디스의 스틱 커피인 ‘노블’과 국내 최초의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의 경우, 원두 로스팅 과정에서 손실되기 쉬운 폴리페놀을 ‘그린커피빈추출물’로 채우고, 식물성 경화유지대신 코코넛오일을 사용해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는 태어날때부터 노년기까지 일생의 건강을 책임지는 대한민국 건강 지킴이로서 그간의 제품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정직하고 바른 제품만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일동후디스는 이벤트, 강연 등 소비자와 보다 가까운 자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할 것이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