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팀엔터테인먼트, GPM 몬스터 VR에 콘텐츠 2종 납품 계약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28 14:28 KRD7
#더팀엔터테인먼트 #GPM #몬스터VR #납품계약

VR FPS 게임 ‘제론’과 ‘용사의 자격’ 몬스터 VR 테마파크에 납품

NSP통신- (더팀엔터테인먼트)
(더팀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더팀엔터테인먼트가(대표 김성제)가 지피엠(대표 박성준)과 개발중인 VR FPS 게임 ‘제론’과 ‘용사의 자격’을 몬스터 VR 테마파크에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

제론은 지구를 침공한 AI 로봇과 일전을 벌이는 영웅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VR FPS로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한 뛰어난 그래픽 퀄리티와 VR LBE 시장이 선호하는 4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는 호쾌한 타격감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용사의 자격 역시 VR FPS로 마법과 환타지를 소재로한 2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게임으로 유니티 3D 엔진을 이용해 개발 중에 있으며, RFID 카드 테깅 시스템을 이용해 캐릭터의 코스튬을 변경하거나 펫을 소환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G03-8236672469

VR 전문 기업 지피엠은 VR플랫폼 개발 및 VR테마파크 ‘몬스터VR’의 운영 기업으로 자체 개발 VR 콘텐츠 및 어트랙션뿐 아니라 한국, 미국, 일본, 호주, 영국 등 전세계 12개국 VR 개발사의 콘텐츠를 국내에 서비스하고 있다. 송도 몬스터VR, 롯데 몬스터VR 등 도심 속 새로운 놀이공원을 콘셉트로 하는 VR테마파크 사업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더팀엔터테인먼트는 현재 VR FPS 게임 ZERONE과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디앱(DApp) 게임인 Crypto Wars를 개발중인 스타트업 기업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