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윤균상, 후시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더 좋은 모습과 연기 보이겠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2-02 13:30 KRD7
#윤균상 #후시크리에이티브 #전속계약
NSP통신- (후시크리에이티브 제공)
(후시크리에이티브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연예계 FA시장에 나와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배우 윤균상이 후시크리에이티브행을 최종 선택지로 정했다.

후시크리에이티브 측은 2일 “수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받은 윤균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자연환경을 위한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수행하고 W재단의 자연보전 활동을 함께 협력하며 HOOXI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후시크리에이티브는이번 윤균상과의 전속계약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하게 됐다.

G03-8236672469

이에 따라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앞으로 연기자 발굴 및 양성,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방면으로 문화 콘텐츠 사업을 확장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윤균상은 지난 2012년 드라마 ‘신의’로 데뷔해 ‘피노키오’ ‘육룡이 나르샤’ ‘닥터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의문의 일승’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미스터 기간제’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속 캐릭터를 연기해 대중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후시크리에이티브 측은 “윤균상은 다양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올바르게 성장한 배우”라며 “그가 앞으로도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과 모습, 더 좋은 연기를 할 수 있게 친구이자 가족, 파트너가 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윤균상도 “새로운 출발을 가족처럼 서로 함께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후시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모습과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