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단신

서울주택도시공사, 예비신혼부부들의 ‘작은 결혼식’ 위해 사옥개방 외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19-12-04 21:51 KRD7
#SH #HUG #서울주택도시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 ... 서울주택도시공사, 예비신혼부부들의 ‘작은 결혼식’ 위해 사옥개방 = SH공사가 개포동 사옥에서 비영리단체인 그린웨딩포럼(대표 이광렬)과 함께 적은 비용으로 개성 있고 실속 있는 결혼식 문화를 선도하고자 ‘작은 결혼식’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SH공사는 매월 셋째 주 주말마다 공사 대강당 및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그린웨딩포럼은 예식 기획과 운영 및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맡아 협력한다. 수서 SRT역에 인접하고 대청역과 연결되어 지리적 이점을 가진 서울주택도시공사와 공공기관 예식 노하우를 가진 그린웨딩포럼이 힘을 합쳐 시너지 효과를 내게 될 전망이다.

‘작은 결혼식’은 서울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청년 및 신혼부부 임대주택에 거주하는 신청자를 우선으로 진행한다. 또한 임대주택 입주민 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기 어려운 소외계층에 대해 연간 2쌍의 무료 결혼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 ... HUG, 임직원의 균형 있는 삶 위해 ‘일家양득’ 프로그램 실시 = 주택도시보증공사(대표 이재광, 이하 HUG)는 이달 직원들을 대상으로 ‘일家양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일家양득이란 임직원들이 퇴근 후 여가시간을 활용하여 직원 및 가족단위로 체험할 수 있는 여가활동 및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HUG는 직원들에게 건전한 스트레스 해소 및 리프레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근로의욕 및 업무능률 향상을 지원하고자 2017년부터 향수 제작, 자녀 진로탐색, 가죽공방 체험 등의 다양한 여가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 서울주택도시공사, 2019년도 하반기 1사1촌 일손 돕기 행사 진행 = 서울주택도시공사 직원 50여명이 자매결연마을인 충북 제천시 백운면을 방문해 마을 일손을 돕고 김치냉장고와 지원금을 전달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