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식품부문 최우수상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2-05 10:01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 브랜드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9’에서 식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는 현재 운영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이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500명이 평가위원단으로 참여해 시상식의 신뢰성을 높였다.

이에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홈페이지가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마케팅,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NSP통신-웹어워드 코리아 2019 최우수상 (일동후디스 제공)
웹어워드 코리아 2019 최우수상 (일동후디스 제공)

특히 산양유아식 홈페이지는 제품 소개 콘텐츠 부분에서 2003년 출시 이래 17년간 산양유아식 No.1 브랜드로 사랑받아 온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의 전반적인 특징에 대해 단계별로 자세히 소개해 이용자들의 신뢰감을 높인 점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G03-8236672469

또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제품을 360도로 회전하여 볼 수 있게 구현한 점을 들어 불법복제 제품 방지 기능으로서 인상깊었다는 평을 받았으며, 유아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에 어울리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적절한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잘 활용해 일관성 있는 홈페이지의 톤앤매너를 완성시켰다는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얻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국내 대표 산양분유인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의 관련 연구 결과를 비롯해 모유에 가장 가까운 산양유의 영양설계 등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찾아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오랜 기간 고안해 선보이게 됐다"며"산양유아식의 리딩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과 믿음에 전문적이고 참신한 콘텐츠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