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몬스가구, 2020 S/S 가구 트렌드 발표회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2-05 10:19 KRD7
#에몬스가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4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에서 전국 100여점의 대리점주 및 판매책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0 S/S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에몬스는 이 번 품평회에서 스마트홈, 수미주라, 트립무드를 2020년 봄․여름을 이끌 가구 트렌드로 발표했다. 에몬스가 제안하는 3가지 주제는 똑같은 공간에서 가구의 변화만으로도 완전히 새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자연 친화적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가구, ICT기술을 접목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와 매트리스, 소파, 식탁, 자녀방가구 등 70여종의 신제품을 선 보였다.

당신의 테마를 담은 옷장 ‘시스테마’는 아이보리, 캄블루, 버건디, 그레이지 4가지 컬러의 도어와 실버, 로즈골드 2가지 타입의 손잡이를 옵션으로 구성해 동일한 컬러로 솔리드하게 디자인 하거나 다채로운 컬러를 믹스해 개성있는 디자인 할 수 있는 제품이다.

NSP통신-에몬스가구 김경수 회장이 직접 대리점주에게 제품을 설명해 주고 있다. (에몬스 제공)
에몬스가구 김경수 회장이 직접 대리점주에게 제품을 설명해 주고 있다. (에몬스 제공)

또 집에서도 고급 휴양지, 호텔 등을 떠올릴 수 있는 인테리어 요소들을 가구에 접목시켜, 자연, 나무, 새하얀 패브릭 등 휴양지 하면 떠오르는 오브제를 모티브로 이국적 무드를 가득 품은 ‘시에스타’시리즈도 제안했다.

G03-8236672469

한편, 지속적 연구 개발을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ICT 기술을 접목시킨 스마트 침대 ‘이모션S2’ 프로토 타입을 공개했다. ‘이모션S2’ 침대는 최적화된 자세를 제공하는 모션베드의 기능을 중심으로 침대에 장착된 센서를 통해 온도, 습도, 조도, 공기질 정보를 전달하고 침실환경을 제어할 수 있도록 전자 기기와 연동이 되도록 설계 됐다. . 이 기능들은 모두 전용 앱(APP)을 통해 컨트롤이 가능하다.

에몬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 ICT 기술력이 접목된 미래형 가구와 다채로운 컬러의 색 조합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소파. 식탁 등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맞춤형 가구를 통해 만족감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김경수 회장은"2020년 역시 어려운 경기상황이 지속될 것"이라며"점차 세분화 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수미주라 전략의 제품으로 증가하는 리모델링 시장을 선점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에몬스의 강점인 품질력과 서비스를 엄격히 관리하여 안심하고 판매할 수 있는 영업 환경을 조성할 것이며, 특히 수도권을 중심으로 대형 매장 10개점을 개설하는 등 상권을 재정비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한해가 되겠다고 150여명의 대리점주들에게 설명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