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단신

효성, 장애아동・청소년 챔버 오케스트라에 후원금 전달 외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19-12-06 10:56 KRD7
#효성(004800) #대림산업 #한국시설안전공단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 ... 효성, 장애아동・청소년 챔버 오케스트라에 후원금 전달 = 효성 나눔봉사단이 발달 장애・지적 장애 아동 청소년들로 구성된 ‘온누리 사랑 챔버 오케스트라(이하 사랑 챔버)’에 후원금을 전달한다. 사랑 챔버는 전문음악인 선생님 40여명과 60여명의 단원으로 성장하며 국내에서는 독보적인 수준의 장애인 챔버 오케스트라다.

‘사랑 챔버’ 관계자는 “효성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성원과 도움을 기반으로 아이들을 훌륭한 연주자로 성장시키겠다”며 2020년 이후에는 해외 공연도 준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 대림산업 광화문 디타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 = 대림산업의 광화문 디타워(D타워)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오는 6일부터 31일까지 ‘광화문 로망-디타워가 당신의 로망을 이루어 드립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 디타워 곳곳에 대형 트리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조형물과 포토존이 설치되고 매장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G03-8236672469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타워 매장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 스탬프 카드와 스탬프를 증정하며 스탬프 2개를 모으면 100% 당첨 에어볼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에어볼 뽑기를 통해 글래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라이크 멤버십’을 비롯해 ‘에어팟 프로’, ‘디타워 소호 이용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5천여 명에게 증정한다. 또 이번 프로모션은 글래드 호텔과의 제휴로 이루어져, 스탬프 카드를 들고 여의도, 마포, 코엑스센터 글래드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방문 시 15% 할인 및 음료 무료 증정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 ... 한국시설안전공단, ‘제 1 차 안전경영위원회’ 개최 =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박영수)이 현장 직원들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안전경영을 추진하기 위해 내・외부 경영위원들이 참여하는 제1차 안전경영위원회를 지난 4일 진주 본사에서 개최했다.

안전경영위원회는 정부의 ‘공공기관의 안전관리에 관한 지침’에 따라 안전관리중점 기관인 공단, 협력사 대표 및 근로자, 안전 분야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안전경영 분야 심의・자문기구이다. 이날 열린 위원회에서는 위원회 운영지침 개정안을 심의하고 공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안전보건경영체제 인증 진행상황이 보고됐다. 위원회는 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공단의 안전경영에 대한 사항을 자문・심의하기로 결정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