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대국민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2-12 12:58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세상에서 가장 작은 CEO 아기보스(깐깐보스, 꼼꼼보스, 든든보스) 활동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지지하는 아기보스를 선정해 투표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9월 약 27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명의 아기보스는 ‘프리미엄 안심 원료로 깐깐하게’, ‘한번 더 품질 검사로 꼼꼼하게’, ‘55년 노하우로 든든하게’라는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아기와 부모가 함께 동행해 남양유업의 본사, 공장, 연구소 등을 투어하며 남양 아기 먹거리 철학을 검증하고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NSP통신-아기보스가 쏜다 홈페이지 (남양유업 제공)
아기보스가 쏜다 홈페이지 (남양유업 제공)

25일까지 진행예정인 ‘아기보스가 쏜다!’ 대국민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기보스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 감상 후 응원 댓글과 함께 지지하는 아기보스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당첨자 110명에게는 남양유업 아기먹거리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꼼꼼보스! 뭐니뭐니해도 식품안전최고 남양화이팅’, ‘뭐든지 깐깐하게 골라야 잘 고른다는 사실’, ‘버팀목 같은 든든한 남양’ 등 각자 투표한 보스를 지지하고 있다.

G03-8236672469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의 55년 아기 먹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깐깐한 원료 선택, 꼼꼼한 품질관리등 안심 아기먹거리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아기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아기와 부모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하며 남양유업 품질을 진정성 있게 알리고자 아기보스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