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 디오션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뮤지컬 ‘마리오네트’ 공연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19-12-13 11:08 KRD7
#디오션리조트 #마리오네트 #디오션호텔 #애니멀 매직쇼

특선 디너뷔페···재미와 감동으로 무장한 뮤지컬 ‘마리오네트’ 선보여

NSP통신-디오션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이벤트로 뮤지컬 마리오네트를 공연한다. (디오션리조트)
디오션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이벤트로 뮤지컬 마리오네트를 공연한다. (디오션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이벤트로 뮤지컬 ‘마리오네트’를 24일 오후 7시 디오션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공연한다.

올해 12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호텔 총주방장이 직접 엄선한 특선뷔페와 더불어 다채로운 공연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에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스페셜 디너 뷔페와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동물 마술왕, 황갑주의 애니멀 매직쇼를 시작으로, ‘세계를 놀라게 한 최고의 비보이 공연’이라 찬사를 받고 있는 비보이팀 익스플레스 크루가 선보이는 창작 뮤지컬 ‘마리오네트’가 펼쳐진다.

G03-8236672469

비보이 뮤지컬 ‘마리오네트’는 가는 실로 연결된 인형과 인형을 조종하는 인형사의 인형극 ‘마리오네트’에서 모티브를 따온 스토리텔링 형식의 뮤지컬 공연이다.

인형이란 소재를 이용해 동작 표현의 한계를 예술로 승화시켰으며, 세계 최정상의 비보이팀 ‘익스프레스크루’가 2006년 초연한 이래 새로운 캐릭터와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로 무장한 창작 뮤지컬이다.

특히 캐릭터들의 만남, 이별, 슬픔, 사랑, 꿈, 갈등, 용서 등의 감정이 강렬하면서 서정적인 춤과 클래식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으로 표현돼 기존의 비보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함과 웅장함,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지난 29일 개관한 아트디오션 갤러리 관람은 물론 어린이들을 위한 산타클로스 선물증정, 행운권 추첨, 고객과 함께하는 레이크에이션까지 다채롭게 진행된다.

또한 이날 공연 종료 후에는 뮤지컬 ‘마리오네트’ 출연자인 ‘익스플레스 크루’와 고객과의 포토타임도 예정좨 있다.

크리스마스 특선뷔페와 뮤지컬 ‘마리오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입장권 가격은 A석 대인 5만원, 소인 4만원부터이며 전화 또는 디오션 티켓몰에서 온라인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디오션리조트 문종훈 팀장은 “2019년 한 해 동안 디오션리조트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뷔페 메뉴와 프로그램, 더욱 웅장해진 무대 디스플레이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매년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행사인 만큼 예매를 서둘러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