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간택’ 손병호, 14일 첫 방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처음부터 끝까지 시청 바래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2-13 11:33 KRD7
#손병호 #간택 #TV조선
NSP통신-▲TV조선 새 드라마 간택 손병호 포스터 (TV조선 / 가족이엔티 제공)
▲TV조선 새 드라마 ‘간택’ 손병호 포스터 (TV조선 / 가족이엔티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손병호가 TV조선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손병호는 13일 소속사를 통해 “‘간택’(극본 최수미, 연출 김정민) 첫 방송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놓치지 마시고 기대해주세요~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김정민 감독과 함께해 많은 사랑을 받은 ‘대군-사랑을 그리다’에 이어 ‘간택’에서 한번 더 호흡을 맞추니 너무 행복하다”라는 출연 소감과 함께 “(간택은) 사극이라는 특성상 야외촬영이 많아 겨울철 추운 날씨 속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고생해 만들고 있는 작품이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간택’은 정통 왕조 이씨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 지위인 ‘왕비’ 자리에 간택 되고자 나선 이들의 목숨 건 경합이 펼쳐지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 이다.

손병호는 극 중 영의정인 김만찬 역을 맡았다. 김만찬은 정권을 장악한 안동 김가의 수장이며 당대 으뜸 세도가로 여주인공 강은보(진세연 분)와 대립하는인물이다.

한편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완벽하고 빈틈없는 연기로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손병호의 또 다른 캐릭터 변신이 기대되는 ‘간택’은 오는 14일 밤 10시 50분 TV조선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