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 진행…소통과 화합의 무대 가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15 10:26 KRD7
#롯데 #롯데가족한마음대회
NSP통신- (롯데)
(롯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롯데는 지난 14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지주 황각규 대표를 비롯해 식품·유통·화학·호텔‧서비스 BU장, 43개 계열사 대표를 비롯한 롯데 임직원 및 가족 1만2000여명이 전국 각지에서 참석했다.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는 롯데그룹 계열사간 소통을 강화하고, 변화해 가는 롯데 기업문화를 공유하고 이해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해 왔다.

G03-8236672469

이번 행사는 롯데 계열사간 직장인 야구대회인 자이언츠배 야구대회 결승전을 시작으로 임직원 가족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게임, 전광판 이벤트, 체험 존 구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전 연령대의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한마음 콘서트도 함께 개최하고, 롯데뉴욕팰리스호텔 4박 숙박권 및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해 가족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롯데그룹 원로 임원 모임의 수채화 동호회 작품도 행사장에 전시했다.

또 개인 공유마켓 플랫폼 마켓민트와 아름다운가게가 대규모 나눔 바자회도 진행한다.

롯데지주 황각규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함께 가는 친구 롯데’라는 슬로건으로 인류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글로벌 기업, 신뢰받는 100년 기업이 되도록 함께 해 달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롯데그룹 노동조합협의회 강석윤 의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직원들과 가족들이 함께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롯데는 워라밸 문화를 위해 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전 계열사 유연근무제 시행, PC오프제 도입, 역멘토링 제도 운영, 사내벤처 프로젝트 등 700여개의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