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예송,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갤럭시라이브 챔피언십 결승전 우승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16 10:31 KRD7
#컴투스(078340) #지예송 #사커스피리츠 #갤럭시라이브챔피언십결승전

성우 이명희와 함께하는 현장 이벤트와 게임 전문 크리에이터 김성회의 온라인 생중계 진행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개발사 빅볼)가 글로벌 대회인 ‘갤럭시라이브 챔피언십 2019’의 결승전을 개최했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다.

갤럭시라이브 챔피언십은 사커스피리츠 유저들의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지난 10월부터 지역별 예선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북미 지역 유저들도 함께하는 글로벌 대회로 진행돼 1, 2차 예선을 통해 국내 선수 4인과 북미 선수 2인의 최종 결승 진출자를 선발했다.

G03-8236672469

경기 사전 행사에는 ‘사커스피리츠’ 캐릭터의 음성 더빙을 담당했으며 최근 다양한 국내외 애니메이션에서 매력적인 목소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우 이명희가 현장 이벤트와 사인회를 진행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진행된 갤럭시라이브 챔피언십 결승전에서는 6인의 진출자들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펼쳤다. 매 경기마다 각축전이 벌어졌으며 3판 2선승제로 진행된 파이널 매치에서의 치열한 경합 끝에 ‘지예송’ 선수가 최종 우승자의 영예를 차지했다.

모든 결승전 경기는 사커스피리츠의 글로벌 유저 모두가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온라인 생중계됐다. 특히 40만명 이상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김성회가 현장 중계를 담당해 재미를 더했다.

컴투스는 이번 대회의 사전 기대감 조성을 위해 지난 13일까지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퀴즈 이벤트 및 우승 후보 예측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현장에 참석한 관람객 전원에게도 한정판 굿즈를 제공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