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버즈 오브 프레이’ 2월 개봉…포스터·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16 16:14 KRD7
#버즈오브프레이 #개봉 #포스터 #예고편 #DC코믹스
NSP통신-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DC 코믹스의 후속작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가 2020년 2월 개봉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와 메인포스터,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영화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통해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DC의 매력적인 빌런 ‘할리 퀸’은 이번 영화를 통해 더욱 화려하고 더욱 역동적인 모습을 과시할 것이다. 적역 캐스팅으로 정평이 난 배우 마고 로비가 할리 퀸 역할을 맡아 새 출발이 즐거운 예측불허 캐릭터의 진가를 십분 발휘한다.

G03-8236672469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비밀 자경단 ‘헌트리스’, 죽여주는 목소리를 지닌 미스터리한 존재 ‘블랙 카나리’, 부패한 고담시 경찰 조직을 경멸하는 ‘몬토야’ 형사와 사건의 열쇠를 숨긴 아이 ‘카산드라’까지 세상을 날려버릴 미친 히어로팀의 남다른 팀워크가 또 다른 관람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저니 스몰렛, 로지 페레즈, 엘라 제이 바스코 등의 배우들이 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버즈 오브 프레이’ 팀을 결성하고 이완 맥그리거, 크리스 메시나 등의 배우가 빌런으로서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DC 영화 사상 첫 아시아계 여성 감독인 캐시 얀을 비롯해 감독, 주연, 제작, 각본, 의상까지 모두 여성들이 참여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기대하게 한다.

공개된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의 포스터와 예고편은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존재 자체만으로도 황홀한 할리 퀸을 중심으로 달콤한 색채와 박력 있는 캐릭터들의 면모, ‘미치려면 제대로 미쳐’라는 도발적인 문구가 영화가 보여줄 액션 미장센과 완벽한 조화를 예고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