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한항공, 현대카드와 계약… ‘대한항공 카드’ 내년 3월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17 16:25 KRD7
#대한항공(003490)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현대카드와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파트너십 계약 체결

NSP통신-사진은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왼쪽)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계약 체결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대한항공)
사진은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왼쪽)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계약 체결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대한항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한항공이 17일 현대카드와 손을 잡고 ‘대한항공 카드’ 출시를 위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란 신용카드를 직접 보유하고자 하는 기업이 카드사와 협력해 만드는 신용카드다. 대한항공 카드는 내년 3월 출시 예정으로 마일리지 적립과 항공 여행에 최적화된 구성을 갖추고 있다.

대한항공이 카드사와 제휴해 항공사 이름으로 신용카드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03-8236672469

대한항공은 그동안 여러 기업과의 성공적인 PLCC를 선보인 현대카드의 운영·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신용카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향후 카드 마케팅과 운영에 관련된 제반 사항을 지원하게 된다.

대한항공은 이번 현대카드와의 협력으로 고객에게 보다 강화된 마일리지 혜택과 대한항공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향후에도 항공 서비스 분야의 새로운 가치 창출을 통해 지속적인 혁신을 이루어 나가고자 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