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히트맨’ 1월 22일 개봉…티저포스터 2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18 14:56 KRD7
#히트맨 #개봉일 #티저포스터 #권상우 #정준호
NSP통신-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믹 액션 영화 ‘히트맨’이 오는 1월 22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특히 준이 그려내는 작품은 웹툰과 애니메이션, 실사를 오가며 스크린에 구현될 예정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비주얼과 만화적 상상력이 더해진 색다른 코믹 액션의 탄생을 예고한다.

G03-8236672469

웹툰 작가가 된 암살요원 준은 생활밀착형 연기의 대표주자 권상우가 맡아 그의 장기인 코믹과 액션 연기가 십분 발휘된 맞춤형 캐릭터를 선보일 것이며, ‘두사부일체’, ‘가문의 영광’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해온 정준호가 국정원 악마교관 ‘덕규’로 분해 명불허전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여기에 폭망 웹툰 작가 준의 든든한 아내 미나역에는 엉뚱 발랄한 코믹 연기의 귀재 황우슬혜, 준의 덕후 막내 암살요원 철역은 스크린 점령에 나선 차세대 스타 이이경, 준의 딸 가영역에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발군의 연기력을 뽐낸 이지원이 합세해 코믹 시너지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은 이번 작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준의 극과 극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강렬한 표정과 함께 한 손에는 권총을, 또 다른 한 손에는 알록달록한 삼색 색연필을 진지하게 쥐고 있는 모습은 코믹함을 자아내는 동시에 전설의 에이스 암살요원에서 짠내 폭발 웹툰 작가가 된 그의 색다른 인생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여기에 더해진 ‘다 그려 버리겠어!’라는 카피는 술김에 그려버린 웹툰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초대박 히트 작가로 거듭난 준의 새로운 활약을 예고, 2020년 설 극장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쾌하고도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