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JYP 측, 그룹 갓세븐 악플러 검찰 고소..“인신공격 수위 심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2-20 14:44 KRD7
#JYP엔터테인먼트 #JYP #갓세븐 #GOT7 #악플러고소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그룹인 갓세븐(GOT7) 악플러에 대한 법적 조치에 들어갔다.

JYP 측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갓세븐을 대상으로 온라인상에서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의 수위가 매우 심각한 수준에 달했다”며 “자체 모니터링 및 팬들의 제보를 토대로 다수의 악성 댓글 작성자와 루머 유포자에 대한 증거를 수집, 확인해 지난 19일 서울동부지방검찰청에 정식으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범죄 의식 없이 아티스트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범법 행위를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며 “아티스트의 건강한 활동을 저해하는 일체의 행위에 관해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JYP 측은 앞서 소속 아티스트의 이미지, 명예,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예고한 바 있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이미지, 명예,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

현재 GOT7(갓세븐)을 대상으로 온라인상에서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의 수위가 매우 심각하다고 판단, 다수의 악성 댓글 작성자와 루머 유포자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체 모니터링 및 팬들의 제보를 토대로 수집한 증거를 철저히 확인해 12월 19일 서울동부지방검찰청에 정식으로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범죄 의식 없이 아티스트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범법 행위를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티스트의 건강한 활동을 저해하는 일체의 행위에 관해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